
▲LG유플러스가 유플러스 멤버십 전용 쇼핑몰 ‘U+패밀리샵’을 그랜드 오픈했다. (사진제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멤버십 전용 쇼핑몰 ‘U+패밀리샵’을 14일 그랜드 오픈했다.
U+패밀리샵은 전자제품, 생활용품, 건강기능식품 등 LG그룹 제품을 판매하는 쇼핑몰로, 유플러스 멤버십 고객은 멤버십 할인을 통해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다.
생활용품으로 알차게 채운 ‘LG생활건강샵’과 뛰어난 성능의 전자제품이 가득한 ‘LG전자샵’, 고객의 건강을 책임지는 ‘리튠샵’ 등으로 구성됐다.
LG유플러스 멤버십 VIP 등급 고객은 15~20% 추가 할인 혜택을, 일반 등급 고객은 10~15% 할인 혜택을 멤버십 포인트 보유한도 내에서 1일 1회 받을 수 있다.
통신요금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LG생활건강샵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할인이 적용되며, 첫 구매 시 3000원의 추가 통신요금이 할인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리튠샵에서는 ▲10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할인 ▲2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이 각각 적용되며, 매월 10% 할인쿠폰 제공 및 결제금액의 5% 리튠샵 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다.
U+패밀리샵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U+패밀리샵’ 어플리케이션(앱)을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www.uplus.co.kr)에서도 접속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