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그룹 씨스타가 올 여름을 맞아 컴백했다.
씨스타는 그간 여름에 '러빙 유' '터치 마이 바디' '아이 스웨어' '쉐이크 잇' 등을 히트시킨 바 있다. 이번엔 앨범 '몰아애(沒我愛)'의 타이틀곡 '아이 라이크 댓(I Like That)'을 공개하며 본격 활동에 시동을 걸었다.
'아이 라이크 댓'은 상대가 나쁜 남자인 걸 뻔히 알면서도 빠져드는 사랑에 허우적대는 여자의 마음을 그대로 표현한 곡이다. '터치 마이 바디'로 호흡을 맞췄던 블랙아이드필승과 다시 의기투합한 곡이다.
음원 공개에 앞서 씨스타 멤버 다솜은 뮤직비디오에 대해 "씨스타 데뷔 이래로 역사상 가장 파격적인 노출을 했다"고 밝혀 관심을 모았다.
21일 자정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몰아애'와 타이틀곡 '아이 라이크 댓'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뮤직비디오에는 묘한 매력을 물씬 풍기는 네 멤버들이 각자의 매력을 드러낸다. 특히 다솜은 자신의 발언과 같이 아찔한 노출을 감행했다. 문신을 새긴 뽀얀 등이 드러나는 장면에서 고혹적인 섹시함을 표현했다.
음원과 뮤직비디오에 관한 관심이 폭발적이다. '아이 라이크 댓'은 현재 엠넷, 벅스, 올레뮤직, 소리바다, 지니, 네이버뮤직, 몽키3 등에서 음원 차트 1위를 휩쓸었다. 멜론에서도 2위로 상위권에 바로 진입했다.
한편 씨스타를 시작으로 원더걸스, 마마무 등도 여름 대전에 합류할 예정으로, 본격 대결이 펼쳐질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