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그린액션’ 릴레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황사와 미세먼지가 심해지는 봄철을 맞이해 민감해진 피부 관리를 위해 기획됐으며, 관련 제품 할인 및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는 ‘스타트 그린 키트’를 증정한다. 스타트 그린 키트는 봄철 유해 환경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크림’, ‘더마클리어 트랜스 폼’ 세안제, ‘더마 디펜스 선 플루이드& 수딩젤’ 4종의 체험 제품으로 구성됐다. 올리브영에서 3만원이상 구매 고객들에게 4일부터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황사와 미세먼지 등의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자외선 차단제, 수분크림, 각종 클렌징 제품 등의 할인도 진행한다. 참여 브랜드는 닥터자르트, 이브로쉐, 라우쉬, 아벤느, 마몽드, 차앤박, 더프트앤도프트, 듀이트리, 라운드어라운드, XTM스타일옴므, 불독 등이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올해 황사가 예년만큼 심할 것으로 예상돼 이에 대비하려는 고객 수요를 반영해 기획했다”며 “심각해진 미세먼지 등으로 인해 피부 보호에 관심 있는 고객들이 관심을 갖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