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소는 ‘그랜드 하얏트 상하이 호텔(Grand Hyatt Shanghai, China)’이며,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중국 의약품 시장은 2014년 1050억 달러 규모로 북미에 뒤이어 세계에서 2번째로 큰 시장이며, 향후 2020년에는 2000억 달러 규모까지 성장할 것으로 관측되고 있다. 이 때문에 아시아 지역 주요 시장으로서 영향력이 더 커질 전망이다.
중국 정부기관에서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문제는 중국 시장에 관심을 가진 글로벌 제약사뿐만 아니라 의약품 시장에서 지위를 확립하기 위해 고전하고 있는 자국 내 기업에도 대응하는 것이다.
이에 이번 행사에서는 제약업계의 사업 환경에 초점을 맞추고, 향후 성장과 발전에 관련된 주요 요인, 제약, 문제, 비지니스 기회 등을 분석한다.
주요 논의 주제는 ▲의약품 승인 절차의 기간 단축을 목적으로 한 규제 개혁 ▲전자 라벨링과 포장 ▲약물감시(Pharmacovigilance) ▲품질 보증과 위조 의약품 대책 ▲의료기기에 관한 규제 ▲규제 면에서의 제휴와 협조 ▲의약품 승인 절차의 개선과 각종 전략 ▲전자 국제공통기술문서(eCTD)와 관련 서류 제출 ▲다지역 임상시험(MRCT) 가이드라인과 제품 개발 등으로 다양한 논의가 펼쳐 질 예정이다.
■참가신청 접수 : (주)글로벌인포메이션 02-2025-2995 yhjo@gii.co.jp
■웹페이지: http://www.giievent.kr/ib3459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