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 친구, 가족 그리고 썸남썸녀 등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화이트데이가 코 앞으로 다가왔다.
특별한 날이니 만큼 기대하는 사람도 많다. 특히 지난 발렌타인데이에 막 사랑을 시작한 연인이나, 고백을 기다리고 있는 여성들에게 화이트데이는 더욱 기다려지는 날이다.
올봄 메이크업 트렌드는 지난해 벽돌색 계열의 매트한 ‘마르살라(Marsala)’를 활용한 메이크업과는 거리가 멀다. 내 것처럼 화사한 피부 표현과 함께 은은한 ‘핑크 립 메이크업’이 대세다.
이에 올 봄 화이트데이를 맞이하는 여성들을 위해 핑크립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위한 몇 가지 아이템을 소개한다.
■VDL 팬톤 엑스퍼트 컬러 립큐브 트랜퀼리티
LG생활건강 메이크업 브랜드 VDL은 세계적인 색채 전문 기업 팬톤(PANTONE)과 협업해 ‘VDL+팬톤 컬렉션’을 출시했다.
또 올해의 컬러인 옅은 핑크 ‘로즈쿼츠’와 평온한 하늘빛 컬러 ‘세레니티’가 섞인 ‘엑스퍼트 컬러 립큐브 트랜퀼리티’의 ‘세레니티’ 색상은 여리여리한 핑크빛 입술을 연출 할 수 있다.
■디올 어딕트 울트라 글로스
디올(Dior)은 최근 ‘디올 어딕트 울트라 글로스’ 를 출시했다.
디올 어딕트 울트라 글로스는 스파클링레드 핑크의 ‘울트라디올’, 신비한 샤인 코럴 컬러의 ‘코스믹’ 그리고 퓨어히비스커스 핑크의 ‘크루즈’ 3가지의 메인 컬러 등 총 18가지의 컬러를 선보였다.
특히 선명한 색감과 미러-샤인 오일로 인해 플럼핑(plumping) 효과를 얻을 수 있어 입술을 반짝이게 만든다. ‘통통하게 하다’는 의미의 플럼핑은 립글로스를 발랐을 때 도톰한 입술처럼 보이는 효과를 낸다.
■포니이펙트 페이보릿 플루이드 립 틴트
포니이펙트(PONY EFFECT)의 베이직라인으로 출시된 ‘페이보릿 플루이드 립 틴트’를 활용한다면 발색력과 지속력, 거기에 촉촉함까지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