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모델들이 20일 삼성 디지털프라자 홍대점에서 ‘삼성전자 S 골드러시 패밀리 세일’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오는 20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26일간 진행되는 쇼핑대전 ‘K-세일데이(K-Sale Day)’에 적극 동참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지난 2일부터 실시하고 있는 ‘삼성전자 S 골드러시 패밀리 세일’의 행사 기간을 연장하고 대상 제품을 확대하는 방식으로 K-세일데이에 참여하게 된다.
‘삼성전자 S 골드러시 패밀리 세일’은 TV·냉장고·세탁기·김치냉장고·청소기·공기청정기·PC 등 삼성전자의 대표적인 인기 제품들을 알뜰한 가격으로 한정 수량 판매하는 행사다.
삼성전자는 ‘K-세일데이’에 맞춰 ‘패밀리 세일’ 기간을 기존 11월에서 12월까지 한 달 연장하고, 행사 제품 수도 기존 20개에서 총 35개로 확대했다.
또 한정판매 수량을 늘리는 등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혜택을 제공해 삼성전자의 인기있는 가전제품 구매를 위한 최적의 기회를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내수활성화 효과 극대화를 위한 대규모 쇼핑행사인 ‘K-세일데이’에 적극 동참하고자 삼성전자도 유례없는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소비 활성화와 내수경기 진작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