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B=권이재 기자) 부산의 전통산업인 섬유패션산업 활성화를 위해 '2015년 섬유패션산업 CEO 교육과정 제2기 교육' 이 오는 3월 11부터 5월 20일까지 부산섬유패션산업연합회 주관으로 부산디자인센터(해운대 센텀) 3층 대강연장에서 실시된다고 24일 밝혔다.
'섬유패션산업 CEO 교육과정' 은 섬유패션산업 산업체의 CEO 및 임원진 등 30여명을 대상으로 경영 전반의 지식과 전문분야의 심층적 교육을 통해 최고 경영자로서의 역량 및 섬유패션산업의 경쟁력 향상을 목적으로 한다. 지난 2014년 1기부터 부산지역의 4대 의류업체인 콜핑, 세정, 파크랜드, 그린조이 등의 임원진 및 섬유패션산업기반의 협회 및 조합 대표, 중소기업 대표 CEO 등이 참석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올해로 2기를 맞이한다.
특히 올해 교육은 섬유패션산업체 전문가 클러스터링을 통한 전략적, 경영적 기반의 비즈니스 연계형 교육으로 조직을 이끌어가는 CEO 및 임원을 대상으로 수준 높은 강의를 제공한다. 교육 내용은 △글로벌트렌드 △마케팅 △브랜딩 △경영실무 및 전략 △기업체 탐방 등으로 구성돼 있다. 섬유패션산업 전문 분야의 전문가, 저명인사 등 최고의 강연진이 심층적 정보와 전략적, 경영적 기반의 교육을 실시하며, 교육을 통해 산업 간 인적 네트워크를 구성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
교육 참가 신청은 27일까지이며, 교육 및 접수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사)부산섬유패션산업연합회 홈페이지(www.fashioncity.or.kr), 부산시 홈페이지(www.busan.go.kr)를 참조하면 된다.(문의 ☎051-744-63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