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이슬과 함께 하는 2014 참이슬 에코 캠핑촌, ‘아빠, 여기가! 시즌 4’ 모습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사장 김인규)는 참이슬과 함께 하는 2014 참이슬 에코 캠핑촌, ‘아빠, 여기가! 시즌 4’가 참가자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속에서 막을 내렸다고 밝혔다.
짙어진 단풍, 깊은 가을을 가족과 함께 만끽할 수 있도록 마련된 참이슬 에코 캠핑촌 ‘아빠, 여기가!’는 이번이 4회째로 참이슬의 깨끗한 자연주의 정신을 강조한 ‘에코’를 컨셉으로 했다.
특히 이번 시즌 4는 바다와 인접한 강원도 양양과 제주도에서 진행돼 가을 단풍과 바다를 동시에 느낄 수 있어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에코를 테마로 한 프로그램들은 참가 아이뿐만 아니라 아빠, 엄마들에게도 인기를 모았다.
제주도 캠핑에 참가한 직장인 서영호(37)씨는 “단풍과 바다를 동시에 접할 수 있으면서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마련돼 가족 모두에게 최고의 추억을 남긴 캠핑이었다”며 “아이에게 친구 같은 아빠가 될 수 있는 참이슬 캠핑촌과 같은 가족대상 프로그램이 늘어나길 바란다”고 참가소감을 전했다.
매 시즌 높은 경쟁률을 보이고 있는 참이슬 에코 캠핑촌은 이번 시즌 역시 전국에서 1,280개 팀이 참가 신청을 해 인기를 실감했다. 3대1을 넘는 경쟁률 속에서 선정된 총 380개팀, 1,520명이 1박 2일 동안 가족과 함께 자연 속에서 힐링의 시간을 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