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의 천안 레이크타운 푸르지오 (사진=대우건설)
대우건설(대표이사 박영식)은 24일 천안시 성성3지구 도시개발구역 A1블록(천안시 서북구 성성동 102-3번지 일원)에 공급하는 ‘천안 레이크타운 푸르지오’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분양을 시작한다.
지하 2층~지상 39층 아파트 8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62㎡ 93가구, 74㎡ 113가구, 84㎡ 789가구로 총 995가구가 들어선다.
3.3㎡ 당 평균분양가는 850만원대로 계약금 정액제(1차 500만원)와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단지는 간선도로망과 광역교통망 이용이 편리해 수도권과 전국 어디로도 이동이 수월하다. KTX 천안아산역을 이용해 서울까지 30분대에 진입 가능하다.
수도권 지하철 1호선 두정역이 인접하고 천안버스터미널, 천안IC가 차량 10분 거리에 위치한다.
각종 편의 기능도 갖췄다. 푸르지오의 ‘그린 프리미엄’ 친환경 설계가 적용되어 관리비를 아낄 수 있다. 공용부에 엘리베이터 전력회생 시스템, 하이브리드보안등(어린이 놀이터), LED조명(세대 및 공용부 일부) 등이 설치된다.
각 세대에는 대기전력 차단장치, 스마트 일괄제어스위치, 풍량 조절형 다분기 챔버, 친환경 DNA필터, 난방 에너지 절감 시스템,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 센서식 싱크 절수기 등이 적용된다.
3구형 가스쿡탑이 빌트인으로 제공되고 수세미 살균건조기, 음식물 탈수기, 자동환기 센서, 칫솔 살균기, 세면기 수납형 치아관리기, 비데일체형 양변기 등이 설치되어 위생적이다.
동 현관, 지하주차장, 엘리베이터 내부에 고화질 CCTV를 설치해 단지 내 보안을 한층 강화했다. 세대 현관 앞에 사람이 접근하면 자동으로 촬영해 홈네트워크에서 영상을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 도어 카메라가 설치된다.
홈네트워크를 통해 지하주차장에 있는 차량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주차위치인식 시스템이 설치되어 편리하다. 저층부 가스배관에 방범 커버를 적용해 안전하다. 화재에 대비해 전 층에 스프링클러 시스템을 적용했다.
입주예정일은 2017년 7월이다. 견본주택은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1426번지에 위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