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극 '유럽블로그' 에피소드 촬영 차 유럽으로 떠난 배우 김수로가 여행지에서의 모습을 공개했다.
15일 유럽으로 출발한 김수로, 임병근, 김경수, 성두섭, 홍우진, 서경수 6명의 선발대가 여행지에서의 스틸컷을 24일 공개했다.
프랑스 현지 시각으로 오전 8시 5분, 첫 도착지 파리에서 이들의 일정이 시작됐다. 공개된 스틸컷에서 배우들은 에펠탑 앞에서 점프하거나 스위스로 향하는 TGV열차 안에서 여운을 즐기는 모습, 또 젤라또의 본고장 이탈리아에서 장난스럽게 젤라또를 먹는 모습을 보였다.
6명의 선발대는 스위스에서 이탈리아의 항구도시 친퀘테레를 지나 예술의 도시이자 영화 '냉정과 열정사이'의 도시 피렌체를 찍고 남부 도시 팔레르모를 지나 마지막 목적지인 영화 '시네마천국'의 팔라조 아드리아노를 향해 장시간 야간열차 여행을 떠났다. 열흘간의 강행군으로 몸은 녹초가 되었지만 여행에서 일어난 에피소드 하나하나를 공연에 그대로 담기 위해 고군분투했다는 후문이다.
약 1년 5개월 만에 대학로 무대로 돌아오는 음악극 '유럽블로그'는 3인조 라이브밴드의 감성적인 선율에 맞춰 배우들이 경험한 유럽 여행의 에피소드들과 낭만적인 유럽감성을 극에 녹여낼 예정이다. 공연제작사 아시아브릿지컨텐츠는 "공연을 보는 것만으로 유럽 배낭여행을 함께 하는 듯한 공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김수로 프로젝트 5탄 음악극 '유럽블로그'는 26일 첫 티켓 오픈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