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이 3일 키오스크(KIOSK)를 통한 체크인 등의 공항이용 노하우를 담은 UCC를 제작해 공개했다. (사진=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대표 김수천)이 3일 키오스크(KIOSK)를 통한 체크인 등의 공항이용 노하우를 담은 UCC를 제작해 공개했다.
아시아나항공 공항서비스부문은 지난 달 27일 ' 모바일 체크인 소개편'에 이어 9월 3일(수) ‘키오스크 체크인 이용편’ 동영상을 유튜브와 아시아나항공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asianaairlines.korea)에 공개했다.
동영상은 5분정도의 분량으로 아시아나항공 어플리케이션에 탑재되어 있는 모바일 체크인 기능과 공항 키오스크를 통한 체크인을 이용하여 공항에서 줄을 서지 않고 빠르고 편리하게 수속할 수 있는 노하우를 담고 있다.
지난 7월초부터 아시아나항공 공항서비스부문에서 제작한 이 동영상은 9월 중순까지 '모바일 체크인 소개 및 장점편', '키오스크(KIOSK) 체크인 이용편', '공항 이용 노하우편' 순으로 공개된다.
아시아나항공 공항서비스지원팀 황정준 대리는 "말로만 설명을 들어 이해가 어려운 공항 이용법을 고객들에게 동영상을 통해 보다 쉽고 간결하게 안내하기 위해 동영상을 제작했다"며 "향후 유튜브 동영상을 적극적으로 이용해 대고객 서비스의 질을 높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