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차(茶) 브랜드 오설록(www.osulloc.com)이 추석을 맞아 다양한 구성의 티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연합뉴스)
아모레퍼시픽의 차(茶) 브랜드 오설록(www.osulloc.com)이 추석을 맞아 다양한 구성의 티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오설록은 여행지에서의 아련한 추억을 꽃 향기에 담은 ‘메모리 인 제주(Memory in JEJU)’ 블렌딩티 세트를 선보인다. ‘메모리 인 제주’는 ‘벚꽃향 가득한 올레’, ‘귤꽃향을 품은 우잣담’, ‘동백이 피는 곶자왈’, ‘달꽃이 바라보는 바당’ 등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 ‘시크릿 티 스토리(Secret Tea Story)’는 ‘삼다연 제주영귤’, ‘제주난꽃향 그린티’, ‘웨딩 그린티’, ‘바닐라 에스프레소’ 등 총 9종의 다양한 맛과 향의 블렌딩티로 블렌딩티로 구성되어 고르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번 추석, 새롭게 선보이는 ‘파티 인 선셋 가든(PARTEA in Sunset Garden)은 제주산 유기농 발효차를 프랑스 부르고뉴 와인을 숙성시킨 와인 오크통에서 100일 간 숙성시켜 그윽한 부르고뉴 지방 와인의 향취를 느낄 수 있다.
오설록 홈페이지에서는 선물하는 대상에 따라 티세트를 추천해준다. 오설록의 추석 선물 세트는 오설록 티하우스, 전국 주요 백화점 오설록 티샵, 오설록 홈페이지(www.osulloc.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