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정관장, 15일 정오까지 ‘당일신청 당일배송’ 서비스 운영

이주형 기자 2026.02.11 10:09:54

(사진=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 정관장이 설 연휴를 앞두고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오는 15일 정오까지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당일신청∙당일배송’은 일반택배 마감 후에도 선물을 받아볼 수 있도록, 결제 즉시 배송지에서 가장 가까운 정관장 매장에서 직접 배송하는 서비스다.

해당 서비스는 오는 15일 정오까지 정관장 로드샵에 직접 방문해 신청하거나, 고객센터 및 정관장 공식 온라인몰 ‘정몰’에서 배송지와 가까운 정관장 매장을 안내받아 유선으로 신청하면 된다.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무료로 배송 서비스가 지원된다.

선물을 직접 들고 다니기 어렵거나 배송처의 정확한 주소를 모를 경우 '매장픽업’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매장픽업은 정몰에서 제품을 주문한 뒤 원하는 시간대에 가까운 매장에서 제품을 직접 수령하는 방식이다.

또한 정몰에서는 설 메시지 카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정몰 주문 완료 페이지에서 올 한 해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메시지가 담긴 카드 이미지를 선택하면, 선물을 받는 사람에게 카카오톡으로 카드를 보낼 수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막바지 설 명절을 준비하는 고객부터 급하게 선물을 마련해야 하는 고객까지 다양한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당일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정관장은 전국 곳곳에 구축된 매장 인프라를 활용해 설 연휴 직전까지 선물을 안전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