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무인 SK인텔릭스 대표 "AI 웰니스 혁신 기업으로 도약"

김보연 기자 2026.02.11 10:09:15

2026년 비전과 전략방향을 발표하고 있는 SK인텔릭스 안무인 대표이사 (사진=SK인텔릭스)

SK인텔릭스가 지난 10일, 서울시 광진구에 위치한 그랜드 워커힐 서울 비스타홀에서 구성원 간 소통과 화합을 위한 ‘SUPEX 2026’을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안무인 대표이사를 비롯한 주요 경영진과 제품 관리 및 고객 서비스를 전담하는 MC(Members Care), SP(Sales Partner) 등 현장 판매 조직과 구성원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개회식에서 안무인 대표는 올해 SK인텔릭스의 비전과 전략 방향을 공유하며, ‘AI 웰니스 플랫폼’으로의 진화에 대한 강력한 의지를 표명했다.

 

안 대표는 △렌탈 비즈니스의 본원적 경쟁력 강화 △고객 경험 혁신을 통한 AI 기반 웰니스 마켓 선도를 핵심 과제로 제시하며, “단순한 렌탈 기업을 넘어 고객의 건강과 삶의 질을 혁신하는 ‘AI 웰니스 플랫폼’ 선도 기업으로 도약하자”고 당부했다.

이어진 시상식에서는 판매와 서비스 등 각 영역에서 탁월한 성과를 거두며 회사의 성장을 이끈 우수 구성원들에 대한 격려가 이어졌다.

 

특히 최고상인 ‘SUPEX상’은 전주덕진지국 이용호 MC, 구미동부지국 권현주 지국팀장, 광주송정지국 이은정 지국장 등 3명이 수상의 영예를 차지했으며, 총 53명의 수상자에게 상패와 상금이 수여됐다.

올해 행사는 단순한 시상식을 넘어 전 구성원이 하나 되는 ‘축제의 장’으로 꾸며져 의미를 더했다. 전국체전 컨셉을 도입한 ‘SUPEX 퀴즈 대항전’ 등 역동적인 소통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안무인 SK인텔릭스 대표이사는 “지난해 어려운 경영 환경 속에서도 최선을 다해준 구성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올해는 SK인텔릭스가 ‘AI 웰니스 플랫폼’ 기업으로 거듭나는 중요한 분기점이 될 것인 만큼, 모든 구성원이 한마음 한 뜻으로 힘차게 나아가자”고 말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