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몰, 'Daiso-DAY 두근두근 뷰티 위크' 행사 진행

김보연 기자 2026.02.04 10:27:09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다이소몰에서 ‘Daiso-DAY 두근두근 뷰티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아성다이소)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다이소몰에서 ‘Daiso-DAY 두근두근 뷰티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오는 8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매일 아침 9시마다 뷰티 신상을 만나볼 수 있는 ‘뷰티 위크 오픈런’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최근 유행 상품과 MD 추천 상품을 엄선한 ‘MD’s PICK’ 등으로 구성해 약 37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진행하는 ‘뷰티 위크 오픈런’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뷰티 상품들을 판매한다.

 

오픈 첫 날인 4일에는 ‘VT 리들샷 에센스 립 플럼퍼’ 3종과 ‘더봄 스키니 브로우’ 4종을 선보인다. 또한, 지난 1월 출시 직후 큰 사랑을 받아 품절이 잦았던 ‘줌 바이 정샘물’ 상품을 5차 재입고해 선보인다.

 

오는 5일에는 ‘라노이아 바디크림미스트’, ‘메디필 멜라논엑스’, ‘셀더마데일리’, ‘배쓰프로젝트’를 만나볼 수 있으며, 6일에는 ‘영진약품’의 알부민, 키즈 유산균 상품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또한,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선보이는 ‘MD’s PICK은’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상품들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큐레이션해 트렌드에 민감한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최근 두쫀쿠(두바이 쫀득 쿠키)의 유행으로 입고되자마자 품절이 지속됐던 ‘머쉬멜로우’를 비롯해 인기 초콜릿상품, 선물 포장용품을 엄선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뷰티 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쇼핑의 재미와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행사를 계속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