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가 오는 6~12일 마지막 ‘BLACK 홈플런’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홈플런 딜’에선 오는 6~9일 ‘한돈 암퇘지 삼겹살/목심’을 할인가에 선보이고, ‘한돈 YBD 황금돼지 삼겹살/목심’은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 30% 할인에 농할쿠폰 20% 추가 할인한다.
동 기간 마이홈플러스 50% 할인 혜택으로 국내산 ‘브로콜리(송이)’와 국내산 ‘양배추(통)’을 선보이고, ‘남해안 햇생굴’과 ‘CJ 작은 햇반’ 등은 대폭 할인한다.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농협안심한우 국거리/불고기’, ‘캐나다산 소고기 전 품목’는 40% 할인, ‘부산 간고등어(대/마리)’와 ‘작지만 알찬 전복’ 등은 50% 할인한다.
더불어 1+1 혜택으로 ‘간식용 소시지 10종’, ‘김치 10여 종’, ‘냉동 디저트/떡 10여 종’ 등을 선보인다.
동 기간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농할쿠폰 20% 추가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혜택이 적용되는 대표 상품으론 ‘배추(3입/국내산)’, ‘특란 30구’, ‘15Brix 샤인머스캣(4kg/국내산)’ 등이 있다.
이 밖에도 이른 크리스마스 채비에 나선 고객들을 겨냥해 ‘크리스마스트리/용품 전 품목(취급 점포에 한함)’을 7대 카드 결제 시 20% 할인한다.
김상진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은 “고객들의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 홈플러스의 전사적 역량을 총동원해 마지막까지 파격 할인 혜택을 준비한 만큼 가을 대규모 슈퍼세일 ‘BLACK 홈플런’이 선사하는 역대급 할인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