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이하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계란’을 테마로 한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 ‘배민 계란프라이데이’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오프라인 캠페인은 서울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 형태로 운영되며, 배민 앱에서는 계란을 중심으로 한 장보기·쇼핑 물품에 대한 초특가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먼저 계란프라이데이 팝업스토어는 오는 11일까지 오후 1~7시 성수동 XYZ Seoul에서 운영된다. 팝업스토어는 계란의 한계에 도전하는 게임 및 전시, 리워드 행사 등으로 준비됐다.
행사장 내부는 계란을 구매하고, 요리하는 일상 속 행동들을 재해석한 미니게임 3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한계란 없는 도전 게임존’과 B마트의 신선식품 관리-배달 과정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배민장보기 한계란 없다 전시존’으로 구성됐다.
팝업스토어 방문객은 게임존에서 순발력·균형·완벽을 테마로 하는 3가지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게임 참여 완료 시 두 계란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전시존은 B마트의 신선함과 품질 관리, B마트 배달 과정 등을 소개하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B마트에서 직접 만든 배민이지 제품 큐레이션을 비롯해 1+1 두 계란국 패키지를 마련했으며, B마트에 입점한 하겐다즈·라라스윗·롯데칠성·동국제약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 선물도 준비됐다.
더불어 배민 앱에선 오는 15일까지 계란프라이데이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B마트·이마트 에브리데이·GS 더 프레시·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등이 참여한다. 계란을 비롯한 장보기 필수템 1+1 행사가 진행되며, 인기 장보기 상품을 최대 55% 할인한다.
이 캠페인은 계란을 통해 배달의민족 신선식품 배달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신뢰를 강화하고, 장보기 경험을 쉽고 유쾌하게 전달하고자 기획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