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 글로벌 IR 행사 개최
한국투자증권이 미국 뉴욕에서 글로벌 IR 행사 ‘KIS 나잇 뉴욕 2025(KIS Night in New York 2025)’를 개최했다.
이 행사는 2년 연속 뉴욕에서 한국투자증권이 단독으로 진행한 IR 행사다. 골드만삭스, 칼라일, 스티펄 파이낸셜 등 글로벌 투자기관 임원 및 주요 인사 약 150여명이 참석했다. 향후 사업 확대 및 전략적 협력 가능성에 대한 논의가 이뤄졌다.
하나증권, 2025 테니스 챔피언십
하나증권이 서울 올림픽공원 테니스코트와 육군사관학교 테니스코트에서 ‘2025 하나증권 테니스 챔피언십’을 개최했다.
‘2025 하나증권 테니스 챔피언십’은 아마추어 테니스 대회다. 테니스 초보부터 상급자까지 전국 아마추어 테니스 동호인 1300여명, 672개 팀이 참여했다.
신한투자증권, CEO 메시지로 고객 관리 당부
신한투자증권이 CEO 메시지를 통해 키케로의 저서 ‘의무론’을 인용하며 세심한 고객 관리를 당부했다.
신한투자증권 이선훈 대표이사는 키케로의 ‘의무론’ 관점에서 지난달 시장 변동성 확대에 따른 세심한 고객 관리를 당부했다. 내부통제 관점에서 부점장과 직원 간 소통, 철저한 위기 대응, 레버리지 등 과도한 투자행위 지양에 대한 실천을 주문했다.
미래에셋증권, 1분기 세전이익 3461억원
미래에셋증권이 올해 1분기 연결 기준 세전이익 3461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약 50% 증가했다.
연결 기준 당기순이익은 2582억원, 자기자본은 12조 2000억원, 연환산 ROE(자기자본이익률)는 8.5%를 기록했다. 해외법인 세전이익은 1196억원으로 분기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해외주식 브로커리지와 WM 수수료 수익도 각 1012억원과 784억원으로 분기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KB증권, 새 브랜드 CF 캠페인 공개
KB증권이 새로운 브랜드 CF 캠페인을 공개했다.
KB증권은 이번 CF에서 배우 박은빈이 새 모델로 은빈깨비라는 캐릭터로 변신해 등장한다. ‘은빈깨비’는 KB증권의 MTS인 ‘KB M-able(마블)’을 의인화한 존재다.
‘KB M-able’ 앱 아이콘을 뚫고 배우 박은빈이 노란 모자를 쓴 은빈깨비로 등장해 ‘주가야 올라라 뚝딱!’ ‘연금아 불어나라 뚝딱!’ ‘내 자산 해외 진출도 뚝딱!’ 등 주문을 외치며 다양한 미션을 수행한다.
삼성증권, ‘우리 아이 자산 씨앗’ 이벤트
삼성증권이 가정의 달을 맞아 ‘우리 아이와 함께 키워나가는 자산의 씨앗’ 이벤트를 오는 5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비대면 자녀 계좌 신규 개설을 완료한 부모 100명을 추첨해 네이버페이 1만원, 10명을 추첨해 네이버페이 5만원을 지급한다. 비대면 신규 자녀 계좌에서 잔고 100만원 이상을 유지한 부모 10명을 추첨해 상품권 5만원, 3명을 추첨해 상품권 10만원을 제공한다.
iM증권, 연금 자산 이전 이벤트
iM증권이 오는 9월 30일까지 연금 자산 이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iM증권은 이벤트 기간 내 IRP와 연금저축 등 연금 자산을 타 금융기관에서 자사로 이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전 금액별 선착순으로 사은품을 지급한다.
(CNB뉴스=손정호 기자)
한 주 간 있었던 분야별 경제 이슈를 정리했습니다. 중요한 내용만 상기시켜드립니다. 이미 아는 독자들께는 복기해드리겠습니다. 금요일마다 찾아갑니다. 홀가분한 주말을 앞두고 편하게 읽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