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B뉴스 위클리픽-생활유통] 락앤락, 한부모 가족에 생활용품 1700여점 기부 外

이주형 기자 2025.05.09 14:21:29


시몬스, 시몬스 테라스서 ‘파머스 마켓’ 성료...1만 1000명 다녀가


 

(사진=시몬스)

시몬스가 경기도 이천의 복합문화공간 ‘시몬스 테라스’에서 열린 ‘파머스 마켓’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시몬스 침대는 지난 4월 24일부터 27일, 5월 1일부터 6일까지 총 10일간 시몬스 테라스에서 파머스 마켓을 진행했다. 행사 기간 동안 누적 방문객 수 1만 1000여명, 부스 매출은 6000만원을 기록했다.

시몬스 테라스 2층 바스킷볼 코트에서 열린 파머스 마켓에는 ▲오건농장(토마토) ▲온방(수제요거트·치즈) ▲라우딸기(딸기·딸기잼) 등 6곳의 지역 농가가 참여해 이천에서 직접 수확한 농·특산물을 선보였다.

 


락앤락, 한부모 가족에 생활용품 기부


 

(사진=락앤락)

락앤락이 가정의 달을 맞아 한부모 가족을 대상으로 생활용품을 기부했다.

락앤락은 사회공헌 프로그램 ‘락앤락과 함께 하는 용기’ 사업을 진행하며 한부모 가족을 후원하고 있다. 가정의 달을 맞은 5월에는 NGO 단체 ‘지파운데이션’과 협력해 용산구에 위치한 서울시한부모가족복지시설협회를 대상으로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

식품보관용기 ‘컬러스텐 코지’ 등 실생활에 필요한 생활용품 1700여점을 기부했으며, 후원 물품은 서울시한부모가족복지시설협회를 통해 서울 거주 한부모 가족과 관련 복지시설에 전달될 예정이다.

 


LF, ‘아떼 바네사브루노 액세서리’ 온라인 공식 스토어 선봬


 

(사진=LF)

LF의 ‘아떼 바네사브루노 액세서리’가 브랜드 자체 유통망 및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자 온라인 공식 스토어를 론칭한다.

페이지 구성은 단순한 판매를 넘어 브랜드의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미지 중심으로 설계했으며, 제품의 전체적인 코디와 추구하는 스타일을 보여주는 데 주력했다.

또한 특정 시점에 한정 수량으로 제품을 출시하는 방식인 ‘드롭(DROP)’ 전문 페이지를 구성해, 경험과 콘텐츠 소비에 익숙한 MZ 세대를 타깃으로 판매 전략을 수립할 계획이다.

 

(CNB뉴스=이주형 기자)

 

한 주 간 있었던 분야별 경제 이슈를 정리했습니다. 중요한 내용만 상기시켜드립니다. 이미 아는 독자들께는 복기해드리겠습니다. 금요일마다 찾아갑니다. 홀가분한 주말을 앞두고 편하게 읽어주세요.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