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젤, 미래행복대상서 ‘보건복지부 장관상’ 수상

이윤수 기자 2024.11.21 10:20:03

휴젤이 지난 20일 서울 여의도에서 열린 제8회 미래행복대상에서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사진=휴젤)

휴젤㈜이 지난 20일 서울 여의도에서 열린 제8회 미래행복대상에서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휴젤은 ▲의료 분야 전문성 및 역량 ▲의료 질 향상을 위한 수행 실적 ▲파급 효과 ▲향후 비전 및 계획 4가지 평가 항목으로 이루어진 ‘국민건강 기여’ 부문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이어 ‘당신을 빛나게 하는 힘(Power That Makes You Shine)’이라는 기업 슬로건 아래 적극적인 R&D 활동과 사회 소외 계층을 위한 CSR 활동을 전개하며 국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자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휴젤 관계자에 따르면, 대표 제품인 보툴리눔 톡신에 대한 지속적인 R&D를 전개하고 있으며 현재 미용과 치료 영역을 넘나드는 적응증을 보유하고 있다. 제품 활용 분야 확장과 제품 제형 다양화 등에도 힘쓰고 있다.

 

또 사회 소외 계층 지원을 위한 CSR에도 힘써왔다. 여성 취약 계층 지원을 중심으로 강원 지역 에너지 빈곤 가구를 위한 연탄 기부, 강원 소재 대학교·지자체 활동 후원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휴젤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통해 국내를 대표하는 토탈 메디컬 에스테틱 기업으로서 국민건강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것 같아 매우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R&D 활동에 더욱 힘쓰며 국민이 더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래행복대상은 대한민국 미래 세대의 행복에 기여하는 사회적 활동을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생활안전 환경개선, 국민건강 기여, 국민건강 증진 등 각 부문에 공헌한 기업·기관·개인 등을 발굴해 시상한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