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겨울맞이 ‘중문’ 할인 이벤트 진행

전제형 기자 2024.11.20 17:22:20

한샘은 집안의 온도 유지가 더욱 중요해지는 겨울을 맞아 중문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한샘)

한샘이 겨울을 맞아 중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한샘에 따르면, 중문은 현관과 거실 사이 공간에 설치돼 내부 온도를 보호하고 미세먼지와 외부소음을 저감하는 효과가 있다. 집에 들어갔을 때 정면에서 가장 먼저 마주하기 때문에 집의 첫인상을 결정하는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꼽히며, 최근에는 거실 발코니 확장 부분을 서재·다도 공간 등으로 만들고 중문을 설치해 거실과 분리하는 인테리어도 인기를 끌고 있다.

‘슬림소프트 3연동 중문’은 일반형 중문의 프레임 두께인 90mm보다 얇은 18mm 두께로 출시해 디자인을 차별화했으며, 유리 면적을 넓혀 개방감을 극대화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중문의 상부, 하부, 측면 등 틈새가 있는 모든 부분에 털 모양의 섬유 소재 ‘모헤어(Mohair)’를 촘촘하게 붙여 온도 유지 효과를 높였고 유리 면적이 넓은 중문을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강화유리를 적용했으며 국제인증을 받은 유럽산 친환경 ‘분체 도료’를 사용해 중금속 안전성과 표면 내구성을 높였다는 것. 

한샘은 다음 달 2일까지 슬림소프트 3연동 중문을 비롯해 △라이트 3연동 중문 △폴드윙 오픈·고시형 중문 △프리미엄 슬라이딩 화이트 등 중문을 22% 할인 판매한다. 이에 더해 키친, 수납, 침대 등의 가구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내놓는다.

한샘 관계자는 “최근 갑작스러운 한파가 몰려옴에 따라 난방 효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한샘 중문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설치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통해 따뜻한 겨울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