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2024 오픈 이노베이션 지원사업’ 장관상 수상

홍지후 기자 2024.11.20 15:48:13

‘2024 민관협력 오픈 이노베이션 지원사업’ 공유회 모습 (사진=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이 ‘2024 민관협력 오픈 이노베이션’ 지원사업 성과 공유회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공로상)을 받았다고 20일 밝혔다.

‘민관협력 오픈 이노베이션’은 중소벤처기업부가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협업을 독려하고 운영 자금을 지원하는 상생 협력 사업이다.

지난 19일 오후 2시 중소벤처기업부 주관으로 열린 사업의 공유회에서 CJ온스타일은 ‘CJ온큐베이팅’ 상생 프로그램 운영 성과를 인정받았다.

작년 이 사업의 ‘팁스’ 운영사에 선정된 CJ온스타일은 ‘CJ 온큐베이팅’을 개시했다. CJ온큐베이팅은 국내 헬스앤뷰티 유망 브랜드의 모바일·TV·유튜브 판로 확대와 최대 4억 원의 창업 지원금 등을 지원한다.

CJ온큐베이팅은 현재 3기까지 선발돼 24개의 신진 브랜드를 배출했다. 특히 CJ온큐베이팅 3기 브랜드로 선발한 ‘밀리어스’와 ‘앳홈(톰)’의 경쟁력을 높인 육성 노력이 빛을 발했다는 게 CJ온스타일의 설명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윈-윈 생태계를 위해 브랜드 자생력을 돕기 위한 다양한 지원 정책과 투자 검토 등 브랜드 육성 밸류체인을 구축했다”며 “앞으로도 협력사 성장이 온스타일의 성장으로, 온스타일의 성장이 다시 협력사 성장으로 이어지는 선순환을 만들어 유망 중소기업 육성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CNB뉴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