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서 ‘에스파’ 단독 팝업스토어 오픈

김수찬 기자 2024.01.11 11:07:42

사진=롯데쇼핑 제공

롯데백화점이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 SM엔터테인먼트의 걸그룹 ‘에스파’의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12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팝업은 지난해 11월 17일 데뷔 3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에스파의 영화 ‘aespa: MY First page(에스파: 마이 퍼스트 페이지)’을 테마로 진행한다.

먼저, 약 330㎡(100평) 규모의 팝업 공간 전체를 aespa: MY First page 테마로 꾸미고, 팬들을 위한 체험 콘텐츠를 선보인다. 영화에서만 볼 수 있는 스틸컷과 에스파를 상징하는 ‘오로라’ 색상을 배경으로 인증샷을 찍을 수 있도록 곳곳에 포토존을 설치한다. 또한, 에스파 멤버들에게 엽서를 작성할 수 있는 ‘메시지 존’도 설치한다. 그 외에도 팝업에서 영화의 메인 예고편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문구부터 의류, 액세사리까지 이번 팝업을 위해 특별히 제작한 굿즈들도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포토팩(Photo Pack), 키링, 볼펜&노트 세트, 티셔츠 등이 있다. 구매 고객에게는 한정 수량으로 싸인 엽서, 포토 카드, 영화 할인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팝업 기간 동안 구매 고객 중 선착순 200명에게는 영화 메인 포스터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2월 롯데시네마에서 단독으로 개봉 예정인 영화 asepa: MY First Page에서는 에스파 멤버들이 발탁되고 무대에 서는 과정과, 지금까지 활동하면서 있었던 비하인드 스토리 및 현장감 있는 무대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유도원 패션액세서리팀 바이어는 “잠실 롯데월드몰의 아트리움이 MZ세대를 위한 팝업의 성지인 만큼, 인기 아이돌 팝업을 새해 첫 팝업으로 정했다”면서 “특히, 이번 팝업은 다음달 개봉 예정인 영화 aespaL MY First page을 미리 경험해볼 수 있는 만큼, 팬들을 중심으로 큰 호응이 예상된다”라고 밝혔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