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비레디, ‘시 카페인 트러블 리셋’ 출시…‘무빙 봉석’ 이정하 발탁

김민영 기자 2024.01.10 10:46:35

시카페인 트러블 리셋 세럼 모델컷.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비레디가 첫 스킨케어 라인인 ‘시카페인 트러블 리셋’을 출시하고 배우 이정하와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0일 밝혔다.

시카페인 트러블 리셋라인은 피부 진정정과 모공 관리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스킨케어 라인이다. 제품 구성은 클렌징폼, 토너, 세럼, 크림 등등이다.

대표 제품인 ‘시 카페인 트러블 리셋 세럼’은 젊은 세대에게 스킨케어 전문가로 인정받는 뷰티유튜버 ‘스완’과 민감성 피부로 고민하는 50여명의 패널이 약 1년간 개발 과정에 함께 참여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회사 측은 출시 전 만 20~34세 남녀 패널 30명을 대상으로 임상 시험을 진행한 결과, 사용 직후 피부 진정 효과 및 2주 사용 후 모공 부피 축소 효과가 나타났다고 설명했다.

향후 비레디는 브랜드 첫 스킨케어 라인 론칭을 기념해 배우 이정하를 모델로 발탁하고, 함께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정하는 최근 디즈니플러스의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에서 초능력자 ‘봉석’ 역할로 활약하며 주목받았다. 캠페인 영상은 15일부터 브랜드 공식 채널을 비롯한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비레디 관계자는 “올해 1월 첫 선을 보인 시카페인 트러블 리셋 라인은 비레디공식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아모레몰, 무신사, 올리브영 등 주요 온라인 몰과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고 말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