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마지막 마블 히어로 무비 라인업을 완성할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가 평행세계 속 공존하는 6명의 스파이더맨들이 팀워크는 어떨까.
영화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는 최초로 대형 스크린에서 만나는 마블 히어로 애니메이션으로, 마블코믹스의 ‘얼티밋 코믹스 스파이더맨’을 원작으로 한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영화 ‘스파이더맨’ 시리즈의 주인공인 ‘피터 파커’의 내레이션과 함께,마블 팬들이라면 익숙한 시리즈에서 볼 수 있었던 명장면으로 시작하는데 대형 스크린에서 첫 선을 보이는 10대 스파이더맨 ‘마일스 모랄레스’의 등장을 알린다.
이번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속 마일스는 낮에는 평범한 10대 학생이자 밤에는 스파이더맨으로서 활약을 펼치며, ‘피터 파커’와 함께 진정한 슈퍼히어로로 거듭날 예정이다.
또한 색 다른 수트에 초록색 발레슈즈를 신고 화려하게 등장한 ‘스파이더그웬’, 강렬한 스타일의 흑백 스파이더맨 ‘스파이더맨 누아르’, 스파이더맨 로봇 SP//dr과 함께 등장하는 ‘페니파커’, 위트 넘치는 돼지 캐릭터 ’스파이더햄’까지 스크린에서 공개된 적 없었던 스파이더맨들이 하나의 팀으로 등장한다.
평행세계 속 공존하는 스파이더맨의 세계관이 총출동할 것을 예고한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는 오는 12월 12일 개봉 예정이다.